20년 12월 17일 애플은 출시가 임박한 iOS 14.4와 iPad의 첫 베타모델 OS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개발자들에게 베타 버전을 공개한지 하루만에 공개 베타 테스터들에게 iOS 14.4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ios 14.4 베타버전 (4)

iOS 14.4 추가 기능

iOS 14 애플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신청한 공개 베타 테스터는 iOS와 iPad용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iOS 14.4는 iOS기기에서 퍼블릭 베타 웹사이트로부터 부합하는 인증서를 설치한 후 업데이트 됩니다.

제한적으로 선정된 테스터들만 사용할 수 있는 HomePod 14.4 베타와 함께 iOS 14.4는 미니의 U1칩을 활용하는 새로운 HomePAD 미니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능한 업데이트: iOS 14.3

이미 iOS 14 출시를 통해 애플이 어떤 컨셉을 원하는지 알고 계실겁니다. iOS 14의 공식 출시는 9월에 진행되었습니다. iOS 14.3까지 진행이 되었고 자세한 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 나온 AirPods Max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ios 14.4 베타버전 (4)

AirPods Max

  • 새로운 오버이어 헤드폰 AirPods Max 지원
  • 풍부한 사운드를 위한 고음질 오디오
  • 적응형 EQ는 이어쿠션의 개인 착용 상태에 맞춰 실시간으로 사운드를 조정함
ios 14.4 베타버전 (4)

음악을 재생하면, HomePod 미니에서 U1지원 아이폰 11 또는 아이폰 12로 전송될 때 추가적인 효과가 발생합니다. iPhone이 HomePod Mini 근처에 가면 HomePod Mini와 아이폰 사이의 노래를 전송할 준비를 시작합니다. 인터페이스가 열리고 아이폰의 소프트 햅틱 진동이 시작되며, 이는 가까워질수록 더욱 빨리집니다.

HomePod Mini 14.4와 U1칩

U1칩이 장착되는 HomePod 미니와 아이폰 11, 아이폰 12는 더 빠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서로 어떤 관계가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칩이 바로 U1칩입니다.

첫 번째 개발자 베타에서는 다른 새로운 기능이나 추가적인 업데이트는 없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기존 업데이트에서 포함할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안이 향상되었고,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view News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Review News About US